A/S INFO

제품교환 및 수선 규정

제품을 구입한 후, 7일 이내 1회에 한하여 로즈몽 주얼리가 입점된 갤러리어클락 매장 또는 로즈몽 매장에서 교환이 가능하며 구매한 제품에는 하자가 없음을 확인되어야 합니다.
착용상품, 주문제작 상품(반지 사이즈, 목걸이 길이, 색상변경), 기타 변형 상품의 경우 교환&반품 불가하며 부득이한 경우 소비자 가격의 10%에 해당하는 수수료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교환, 환불 시 본 보증서와 구매 영수증을 필히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사은행사 기간 중 구매하신 상품을 환불하실 경우에 증정 받으신 사은품은 반납 하셔야 합니다.
소비자 부주의에 의한 제품훼손이나 품질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은 보상을 책임 지지 않으니 '사용상 주의사항'과 '스톤 취급 시 주의사항'을 자세히 읽어보시고, 수선 가능시에는 유료 수선이 가능합니다.
단, 자제수급이 불가능하거나 소재의 특성상 수선이 어려운 제품에 한하여 유료 수선도 불가능 할 수 있습니다. (Brass 소재 제품은 스톤 관련 수리 외에 일체 불가)
수선 비용은 손상 정도에 따라 금액이 차등 청구되며, 부품 수급 상황에 따라 수선이 지연되거나 대체될 수 있습니다.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시 재정 경제부 고시 2016-15호에 소비자 피해 보상 규정을 적용합니다.
제품 구입 후 보증기간 이내에 부속품 또는 제조상의 결함으로 불량이 발생할 경우 무상 수리를 받을 수 있습니다.
타 업체에서 수선하였거나, 디자인 변경된 상품은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또한 타사 제품에 대해서도 서비스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A/S를 의뢰하실 때는 반드시 보증서를 지참 하셔야 해당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A/S 받으신 상품을 수령하실 때 반드시 매장 직원과 상품의 이상 유무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A/S 완료 제품에 대한 로즈몽의 보관 의무는 고객 접수일로부터 1년까지이며, 그 이후 발생되는 보관상의 문제에 대해서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수입 완제품의 경우 세트의 낱개 판매는 불가합니다.
A/S 접수 후 수입 부품의 수급상황에 따라 양도일이 지연되거나 부품이 대체될 수 있으며, 구입 시 제품의 상태와 동일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국내 수선 기간은 약 15일 정도 소요되며, 해외 수선인 경우 약 3개월 이상 소요될수 있습니다.

보증 서비스

주얼리는 제품 구입일로부터 1년(골드, 실버 제품), 6개월(골드, 실버 제외 제품)에 1회에 한하여 도금, 폴리싱, 땜, 큐빅 빠짐 등의 무상수선이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상담 가능 시간 9:00-18:00
(점심시간 13:00-14:00 / 토,일,공휴일 제외)

본사 방문 A/S : 서울시 동작구 보라매로 5길 15 전문건설회관 10층

[AS 고객센터 대표전화] 02-3284-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