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품교환 및 수선 규정
-
교환 및 환불
구입하신 시계는 구입일로부터 1년간(브랜드 별 보증기간 상이)제조상의 결합이 없 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동봉한 국제 보증서는 구입 시 판매점에서 필히 날인하여 받으시고,
고장 수리 시 시계와 함께 보증서를 반드시 제시하여야 합니다. 제품에 이상 이 없을 시에는 7일 이내에 제품을 구입한 매장에서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단, 고객의 부주의로 인해 스크래치가 발생했거나 밴드 조절, 착용했을 경우 교환 및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무상 서비스
구입하신 모든 제품의 기계적 고장이나 부품의 결함으로 인한 불량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브랜드 별 보증기간 상이)무료 A/S가 보증됩니다.
단, 고장의 원인이 부품이나 조립 공정에서 기인하지 않고, 고객님의 부주의 및 본사에서 인정하지 않은 매장(병행 매장)에서 구입한 제품 등의 경우 품질 보증에서 제외됩니다.
또한, 구입 매장에서 기타 보증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 경우, 그 서비스의 책임은 해당 매장에 국한합니다.
병행수입 및 국외 구매의 경우
보증서를 동봉하지 않거나, 혹은 보증서에 구매일 및 구매처의 판매 스탬프가 없는 경우,
그리고 인터넷(병행 수입처)에서 구입하신 경우에는 무상 보증을 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수선품 보유기간
수선 완료 후 6개월 이내 수령해 가시지 않는 제품에 대해 당사는 책임이 없을을 알려드립니다.
-
보증 서비스
-
구입하신 시계는 아래의 기간 동안 제조상의 결합이 없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보증 기간]
* 백화점 내 매장 구매 고객: 구입일로부터 1년
* 그 외 매장(아울렛, 면세점 등) 구매 고객: 구입일로부터 1년
동봉한 국제 보증서는 구입 시 판매점에서 필히 날인하여 받으시고, 고장 수리 시 시계와 함께 보증서를 반드시 제시하여야 합니다.
-
고객센터
-
매장 및 본사 접수, 등기우편 및 택배 접수가 가능합니다.
-본사 : ㈜우림FMG 서울시 동작구 신대방동 395-70번지 전문건설회관 10층
Tel : 02-3284-1300
-방문접수의 경우
구입한 시계의 Service Request 양식, 'Warranty Certificate' 사본 혹은 구매 영수증,
고장 내역을 작성하여 시계와 함께 구매 브랜드의 지정 서비스센터에 방문하여 A/S 절차를 밟으시면 됩니다.
-우편 발송 시
서비스 센터에 시계를 안전하게 도착시키는 것은 소비자의 책임이며, 운송 중에 시계가 파손되지 않도록 포장하는 것 역시 소비자의 책임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고가의 시계나 소중한 시계일 경우, 우편으로 발송할 때에는 보험에 가입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우편요금, 보험료, 포장요금은 소비자가 부담하며,
국제 운송일 경우 공기 비닐 포장지만으로는 안전하지 않을 수 있기 때문에 손상되지 않도록 완벽 포장을 해야 합니다.
상담 가능 시간 10:00-18:30
(점심시간 13:00-14:00 / 토,일,공휴일 제외)
[고객센터 대표전화] 02-3284-1300
[시계 제품 A/S 문의] 02-1644-7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