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자주 하는 질문

구매한 제품을 교환 또는 환불하고 싶습니다.

제품에 이상이 없을 시에는 구입일로부터 7일 이내에 구입한 매장에서 교환 또는 환불이 가능합니다.

보증서가 없어도 A/S가 가능한가요?

보증서가 없어도 구입시기, 구입처, 구입자 성함 및 연락처 확인이 되면 A/S가 가능합니다.

제품별 A/S 기간 및 금액은 어떻게 되나요?

주얼리
- 정상 제품은 구입일로부터 1년이내 1회에 한하여 도금, 폴리싱, 땜, 큐빅 빠짐 등의 무상수선이 가능합니다. 기간 이후에는 요금이 부가 됩니다.
- 행사 제품은 무상수선이 없으며 수선내용에 따라 요금이 부가 됩니다.

시계
시계는 구입일로부터 1년간 제조상의 결합이 없다는 것을 보증합니다. 동봉한 국제 보증서는 구입 시 판매점에서 필히 날인하여 받으시고, 고장 수리 시 시계와 함께 보증서를 반드시 제시하여야 합니다.

주얼리와 시계 모두 기간 이후, 손상정도에 따라 금액이 차등 청구되므로, 가까운 매장에 방문하시면 보다 자세한 A/S 상담이 가능 합니다.

온라인몰에서 주문한 제품의 A/S 및 교환, 환불은 어떻게 되나요?

A/S의 경우 보증서 지참 후 가까운 매장을 방문해주시면 접수 가능하며,
교환,환불은 구입한지 1주일 이내에 구매하신 온라인 쇼핑몰을 통하여 접수해주시면 됩니다.
온라인 구매 후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교환은 불가합니다.

개인정보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디서 하나요?

회원님의 개인정보를 변경하시고 싶으시다면, 로그인후 Membership의 회원정보수정을 하시면, 바로 개인정보수정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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