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Q
- 타사 제품에 대해서는 A/S 불가합니다.
- 고객 부주의로 인한 부속품 분실 시 정상상품으로만 A/S 가능하며, 디자인을 변형된 경우 A/S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 로즈몽 라벨 및 각인이 없는 제품은 유사 상품으로 분류하여 A/S 불가합니다.
- 로즈몽 본사 이외 외부에서 A/S 처리한 제품에 대해서는 A/S 불가합니다.
- 자재 수급이 불가능하거나 소재의 특성상 수선이 어려운 제품에 한하여 수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 비밀댓글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본 결제 창은 결제완료 후 자동으로 닫히며,결제 진행 중에 본 결제 창을 닫으시면 주문이 되지 않으니 결제 완료 될 때 까지 닫지 마시기 바랍니다.